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된 한국 고양이 아파트의 정체는?

고양이들은 박스 하나만 있어도 재미있게 놀면서 행복해하죠. 어떻게 보면 고양이는 단순하면서도 욕심이 없는 동물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캣타워 하나쯤은 갖고 계실 겁니다. 이는 고양이들은 높은 곳을 좋아하는 습성 때문인데요.

최근 외국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reddit)'에서는 캣타워와 비슷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한국산 고양이 아파트>라는 제목으로 공유된 사진으로, 이 사진이 한국에서 찍혔다는 걸 알 수 있는 이유는 종이로 된 제품 박스에 한글에 적혀 있기 때문입니다.

공유된 사진 속 제품 박스에는 한글로 <토레타> <옥수수수염차>등 한국에서 누구나 아는 제품들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박스 상자와 배경 등을 종합해 볼 때 이 사진은 한국에 있는 어느 카페에서 찍힌 사진으로 추측이 되죠.

 

신기한 건 5층으로 쌓은 박스 안에 고양이들이 칸칸마다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5층짜리 고양이 아파트를 연상시키는 박스 주변에는 여분의 박스와 함께 고양이를 위한 담요까지도 보이고 있죠. 또 박스에 칸칸이 들어가 있는 고양이들과 다르게 박스 앞을 지키고 있는 고양이 한 마리도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고양이 아파트를 지키는 경비라며 조심스럽게 추측들을 하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고양이들에게 아무리 좋은 집을 줘도 아마 재네들은 저기 들어갈 거예요" "4층은 부실공사인가? 박스가 위험해 보여요." "한국산 박스는 엄청 튼튼하네요." "4층, 5층에는 어떻게 고양이들이 들어갔지?" "칸칸이 들어가 있는 고양이들이 너무 신기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5층짜리 박스 상자에 칸칸이 들어가 있는 고양이들 너무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누구의 아이디어인지는 모르지만 고양이를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이 절로 느껴지는 사진으로 마음이 흐뭇해지는 사진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reddit.com/r/khajiithaswar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