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주의' 자판기 동전 넣는 곳에서 발견한 이상한 눈?!

전혀 예상치 못한 장소나 환경에서 갑자기 무엇인가 튀어나오게 되면 사람들은 자연스러운 행동으로 소리를 지르거나 혹은 놀랄 수이 없을 겁니다. 최근 한 네티즌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자신을 바라보는 '눈'을 발견해 순간 놀랐다는 사연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SNS에서 @potetodaze1129p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일본의 한 네티즌은 최근 비 오는 날 음료수를 구매하기 위해 자판기를 이용하려다 깜짝 놀란 사용을 공유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네티즌은 자판기에 동전을 넣으려는 순간 동전 구멍에서 자신을 노려보고 있는 작은 눈동자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자판기에 동전이 들어가지 않는 걸 의아하게 생각해 자판기의 동전 구멍을 무엇인가 막고 있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에 동전 구멍을 들여다보았다고 합니다.

이어 네티즌은 자판기의 동전 구멍에서 작은 눈동자를 발견해 기겁을 했다고 하는데요. 한참 동안 자판기 앞에서 기다리던 네티즌은 피씩 웃을 뿐이 없었다고 합니다. 바로 음료 자판기의 동전 구멍에서 작은 개구리 한 마리가 나오는 걸 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동전 구멍에서 개구리를 발견한 네티즌은 비를 피하기 위해 작은 개구리가 동전 구멍으로 피한 거 같다면서 생각지도 못하게 순간 공포와 함께 웃음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하루였다며 자신이 발견한 개구리의 사진을 SNS에 공유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개구리가 저렇게 작은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아마도 개구리 입장에서는 그 동전 구멍이 제일 아늑하고 좋았나 봐요' '혹시 개구리가 동전을 훔치려고 한 거는 아니겠죠?'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potetodaze1129p/twitt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