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자고 있을 뿐인데?' 90만 회 이상 재생된 동영상 SNS 화제(+동영상포함)

<뷰니멀족>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SNS 및 인터넷에 올라온 반려동물의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보면서 즐거워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종어라고 하는데요. 최근 SNS에서 이런 뷰니멀족을 심쿵 하게 한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일본의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30초가량의 잠자고 있는 고양이의 동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고양이 호흡에 맞춰 화면이 바꾸는 컴퓨터'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은 지난 27일 게시된 이후 현재까지 9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라고 하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30초가량의 짧은 동영상에 열광하는 이유는 노트북 위에서 잠자고 있는 고양이의 호흡에 따라 컴퓨터의 화면이 바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동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어느 날 자신의 노트북에서 기분 좋게 잠자고 있는 고양이를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무도 건드리지 않고 있는 노트북 모니터 화면이 달라지는 걸 목격했다고 하는데요.

유심히 지켜본 결과 고양이가 숨을 쉴 때마다 고양이 호흡에 따라 모니터 화면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너무나도 귀엽고 기분 좋게 자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바로 자신의 SNS 계정에 올렸다고 하는데요. 노트북의 따뜻한 열기가 고양이가 잠들기 좋은 환경을 제공했다고 네티즌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무슨 꿈을 꾸고 있는 걸까? 너무 편안해 보여요' '이거 마치 병원에 심장박동기 보고 있는 거 같아요' '개를 좋아하지만 이 고양이 동영상은 계속 보게 돼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및 동영상 출처:@cat_or_die/twitt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