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서운하게 만드는 남자들의 행동 TOP 5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연애를 할 때 가장 많이 적용되는 말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실망을 하게 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 실망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어떻게 보면 상대방의 대한 신뢰와 믿음 그리고 그만큼 기대가 크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애를 하면서 한 번쯤은 누구나 경험해 봤을 <여자 친구를 서운하게 만드는 남자들의 행동> 혹은 <남자 친구에게 서운할 때>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함께 있는데도 스마트폰만 볼 때

 

연인이 함께 있으면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이야기들도 많을 겁니다. 하지만 함께 있는 순간에도 스마트폰만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권태기라고 할 수 있는 이러한 행동들은 여자들로 하여금 서운함을 넘어 화가나게 한다고 합니다. 만약 남자 친구가 함께 있는데도 스마트폰만 본다면 여자 친구에게 관심이 많이 떨어졌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2 하루 종일 연락이 안 될 때

일이 바쁘거나 다른 일을 할 때 잠깐은 연락이 안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연락이 안 된다면 어떨까요? 핸드폰이 고장 나거나 정말 아픈 게 아니라면 하루 종일 연락이 안 되는 일은 없을 겁니다. 만약 남자 친구가 몇 시간 동안 연락이 안 된다면 다른 걸 의심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남자든 여자든 서로 연락이 안 되면 역시 서운함을 넘어 화가 난다고 하네요.

#3 내 외모와 의상을 평가할 때

 

남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이쁜 옷도 입고 최대한 이쁘게 화장을 하고 나갔는데 남자 친구가 의상과 외모를 지적한다면 어떨까요? 연애 초기에는 이런 경우가 없지만 어느 정도 서로에게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남자들의 경우 여자 친구의 외모와 옷을 지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럴 때 많은 여자들은 남자 친구에게 잘 보이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그만큼 더 서운하다고 하네요.

#4 "사랑해"라고 이야기했는데 "응"이라고 답할 때

사랑은 서로가 좋으려고 하는 겁니다. 또한 사랑은 일방통행이 아닌 양방향이죠. 만약 내가 "사랑해"라고 이야기를 했을 때 가장 듣기 좋은 이야기는 "내가 더 많이 사랑해" "나도 사랑해"등과 같은 사랑해라는 단어가 들어간 말일 겁니다.

#5 먼저 전화를 끊거나 뒤도 안 돌아보고 헤어지는 남자

통화를 하고 전화를 끊을 때 먼저 끊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또 헤어질 때 여자 친구보다 먼저 뒤도 안 돌아보고 헤어지는 남자들이 있죠. 여자들의 경우 항상 보호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행복감을 느끼는 경우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행동들은 여자로 하여금 서운하게 하는 행동들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