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싫어하는 최악의 여자친구 유형 TOP 5

흔히 <보이는 게 전부는 아니다.>라는 말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단편적인 모습으로 정확히 알지도 못하면서 남의 연애사에 참견을 하는 건 매우 위험하다는 뜻이죠. 남녀 간의 연애사는 사실 본인이 아니고서는 100% 남이 이해를 하기 힘든 부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100%는 아니더라도 공감을 하는 것들은 있을 수 있죠. 그래서 오늘 'Newsyam 연애 공감'에서는 많은 남성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최악의 여자 친구 유형 TOP 5>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남성분들이 공감을 하시는 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재미로 한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1 주변에 남자가 많은 여자

 

많이 개방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한국 남자들은 보수적인 성향이 많은 편입니다. 그렇다 보니 여자 친구의 남사친들을 인정하지만 불편하게 느끼는 경우들이 많죠. 같은 남자가 남자를 못 믿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힘의 논리에서 여성은 항상 위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여자 친구가 남자와 술을 마신다고 하면 더욱더 불안하게 느끼는 경우들이 많다는 점에서 주위에 남자가 많은 여자 친구는 최악이라고 합니다.

#2 사생활에 집착하는 여자

연인 간이라도 엄연히 지켜야 할 선이라는 게 존재합니다. 많은걸 공유하는 사이라고는 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은 어느 정도 인정을 해야 하죠. 이건 어떻게 보면 신뢰와 믿음과도 관계가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어떤 행동을 하면 매번 의심을 하거나 누구를 만날 때면 어디서 몇 시에 만나는지 등 사생활에 집착하는 여자들의 경우 역시 남자들은 최악이라고 합니다.

#3 모든 걸 다 해주길 바라는 여자

간혹 여자들 중에 남자 친구가 모든 걸 다 해주기를 바라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부터 시작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경제적인 부분까지 남자 친구에게 바라는 게 많은 여성들이 있죠. 문제는 이렇게 남자에게 많은 걸 바라게 될 경우 남자들이 쉽게 지치는 경우들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아무리 베풀고 해 주는 걸 좋아하는 남자라도 개인의 생활등이 있기 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해주기를 바라는 여자 친구는 힘들다고 합니다.

#4 절대로 돈 계산 안 하는 여자

 

연인이 연애를 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돈을 쓰게 됩니다. 같이 밥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고 여행을 가게 되면 만나는 순간부터 돈이 필요하죠. 물론 이런 데이트 비용을 합리적으로 계산해 부담하는 커플들도 있지만 어떤 여자들의 경우에는 모든 데이트 비용을 남자에게 부담시키는 여자들도 있습니다.

#5 자기 말만 하는 여자

여자들은 '공감'을 원한다고 하죠. 사회생활을 하면서 혹은 학교에서 친구와 다퉜을 때 내 편이라고 생각하는 남자 친구에게 모든 걸 이야기하면서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 자신의 이야기에 공감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너무 지나치게 자신의 이야기만 할 경우죠. 상대방의 이야기는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오직 자신의 이야기에 집중해주기를 바라는 여자 역시 최악의 여자 친구라고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