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결혼식' 게임 덕후 커플이 만나 결혼식을 올리면 이렇게 됩니다.

게임을 통해 만나 결혼을 하는 커플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게임에서 만나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은 결혼식도 남들과 다를까요? 만약 게임에 나오는 의상과 소품들을 활용해 결혼식을 올린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일본의 한 결혼 업체가 직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스퀘어 에닉스와 합작으로 게임 덕후들을 위한 결혼식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일본의 결혼 전문 업체인 한 회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결혼식장에 스퀘어 에닉스와 제휴를 통해 게임 속 캐릭터의 코스프레는 물론이고 예식장을 게임에 등장하는 무대로 연출해 실제 게임 속에서 결혼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구성했다고 합니다. 의상 및 소품 등은 실제 게임 회사의 개발진과 운영팀이 디테일을 살려 직접 재현을 했으며, 피로연에 사용되는 음식 또한 게임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과 캐릭터를 활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물론 이 결혼식은 실제로 진행된 결혼식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파이널 판타지의 새로운 이벤트 출시에 맞춰 결혼 업체와 게임사가 콜라보를 통해 가상의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업체에서는 가상의 결혼식에 사용된 의상과 무대 연출을 예비신부와 신랑이 원할 경우 직접 제공할 계획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정말 게임 덕후 커플이라면 조금 이색적이면서 특별한 결혼식으로 기억될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1

 

#2

#3

#4

#5

#6

 

#7

*사진출처: 데제로 공식 홈페이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