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동물을 구분 짓는 가장 큰 차이중 하나는 바로 도구의 사용 유무라고 합니다. 하지만 침팬지 및 원숭이들 그리고 일부 동물들도 도구를 사용한다고 하죠. 그런데 혹시 고양이가 도구를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그것도 연필로 낙서를 하거나 글을 쓴다면? 실제로 한 네티즌은 자신이 키우고 있던 고양이에게 색연필을 주자 믿기 힘든 아주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네티즌은 그 놀라운 일을 다른 네티즌들과 함께 공유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에게 어느 날 호기심에 연필을 잡는 방법을 교육시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얼마 뒤 연필을 잡을 수 있게 된 고양이는 마치 어린아이와 같이 낙서를 즐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네티즌의 공개한 영상 속에는 어린아이처럼 연필을 잡고 낙서를 하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듯한 고양이의 표정과 낙서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두 눈으로도 보고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일 정도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게시물의 댓글들을 보면 "지금 제가 뭘 보고 있는 거죠?" "정말 저게 가능하다고요?" "아니 자기가 낙서를 하고 있다는 걸 정말 알고 있는 듯한 표정이에요" "그냥 보고도 믿기지 않아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낙서를 즐기는 고양이의 표정 어떠세요? 두 눈으로 보고도 정말 믿을 수 없는 광경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마도 이 글을 보신 분들 중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키우는 고양이에게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들이 드실 거라는 느낌이 듭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