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매우 호기심이 많은 동물로 움직이는 물체에 강한 자극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한 네티즌은 고양이의 호기심인지는 모르겠지만 TV 속에 비친 다른 동물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은 듯한 행동을 보였다며 그 모습을 공유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디즈니 영화 중 '라이언 킹'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본 대표적인 디즈니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사화로도 제작될 만큼 성공을 거둔 이 작품을 한 네티즌은 어느 날 집에서 TV로 시청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TV로 라이언 킹을 시청하고 있던 네티즌은 자신이 키우고 있던 고양이가 TV속에 등장하는 사자를 본 후 조금씩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내 TV 앞까지 점령하면서 좀 더 과격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에 네티즌은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자신의 동영상 계정에 공유를 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속에는 라이온 킹의 심바가 다른 사자 무리들과 함께 등장하던 장면으로 웅장한 장면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모습을 본 고양이는 마치 자신이 사자라도 된 듯 자리에서 일어나 사자들의 모습을 유심히 살펴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TV에 너무 심취했던 고양이는 순간 방심해 그만 TV 테이블에서 떨어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순간 고양이가 너무 당황했나 봐요" "아이고 크게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데" "사자와 고양이라 조합이 왠지 어울려요" "사자랑 싸우고 싶었던 걸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네티즌이 공유한 이 동영상은 동양상 플랫폼에서 12만 5천 뷰를 돌파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