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추위를 타게 됩니다. 그렇다 보면 자연스럽게 따뜻한 곳을 찾기 마련이죠. 최근 한 네티즌이 공유한 사진 역시 따뜻한 곳을 찾은 고양이들의 모습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한 사진 입니다. 네티즌은 게시글을 통해 "마치 불꽃을 신앙하는 짐승들"이라는 제목과 함께 난로 주변에 앉아 있는 고양이 무리들의 사진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추운 겨울 집안을 따뜻하게 하고 싶은 목적으로 공기를 따뜻하게 해주는 난로는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난로를 가동하고 어느 날부터 고양이들이 난로 주변에 모이는 걸 목격했다고 합니다. 그때만 해도 한두 마리였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부터는 집안에 모든 고양이들이 난로 주변에만 모이는 걸 본 네티즌은 고양이의 잠자리를 난로 옆으로 옮겨 주었다고 합니다. 총 7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네티즌은 난로 주변에서 따뜻하게 잠자고 있는 고양이들을 보면서 흐뭇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고양이들도 따뜻한걸 좋아하는 거 같아요" "7마리의 천사들이 참 편안해 보여요" "따뜻하니 잠은 참 잘 오겠어요" "난로 옆에 저렇게 따뜻하게 있는데 잠이 솔솔 잘 오겠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난로는 중심으로 둘러쌓여 있는 고양이들의 모습, 또한 난로가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지 않으세요?

*사진출처:@unamuu2014/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