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동반 입장한 가능한 곳들이 많아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일부 장소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입장을 하는 걸 제안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쇼핑몰에서 생긴 일이라는 사연과 함께 동영상이 공유가 되면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해외에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속에는 쇼핑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주춤한 강아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해당 동영상에 등장하는 강아지는 에스컬레이터를 보고 순간 겁을 먹었다고 합니다. 보호자의 목줄을 잘 따르던 강아지는 어느 순간 처음 보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주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은 당황하지 않고 반려견을 바로 안았다고 하는데요. 네티즌은 자신의 개가 에스컬레이터앞에서 조금 무서워하는 모습이 보였기 때문에 바로 반려견을 품에 안아 에스켈 리에터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해당 동영상속 등장하는 강아지는 보호자의 품에서 매우 편안해 보인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네발 달린 아이처럼 보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덩치만 컸지 완전히 애기네요" "우와 순간 망설이지 않고 바로 안네요" "정말 덩치만 컸지 아기 같아요" "근데 보호자 품 안에서 정말 편해 보이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간혹 반려견과 함께 쇼핑몰을 방문하셨던 분들이라면 처음보는 에스컬레이터 때문에 반려견들이 무서움을 느낀 경험들이 있을 겁니다. 이럴 때 반려견을 억지로 태우게 될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전혀 무섭지 않은 존재라는 걸 알려주기 위해서라도 가끔은 안고 태워주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