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세계는 정말 신비한 것들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죠. 그렇다 보면 간혹 사람에게 황당하게 다가오는 일들도 있습니다. 최근 SNS에서 웃음 기계 오리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오리 역시 황당한 사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 네티즌이 공개한 특이한 오리 사연이 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오리는 유일무이한 웃음 기계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리를 웃게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고 합니다.

오리를 웃게 하기 위해서는 손가락으로 가슴을 한 번 꾸욱 찌르면 마치 무슨 기계가 작동하는 것처럼 오리는 웃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오리가 간지럼을 타서 웃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 어떤 동물도 이 오리처럼 가슴을 누른다고 웃지는 않을 겁니다.

공개된 동영상 속 오리는 새하얀 모습으로 손가락을 대고 있지 않을 때에는 다른 오리와 다를 게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가락을 가슴에 누르기만 하면 바로 웃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더욱더 신기한 사실은 손가락이 가슴에서 멀어지면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이 웃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슴에 무슨 웃음 스위치가 있는 거 아냐?' '저거 정말 살아 있는 오리 맞아요?' '기계갖고 몰래카메라 하는건 아니죠' '정말 대박 어떻게 저렇게 웃을 수 있지 너무 신기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가슴에 손가락만 대면 웃고 손가락이 멀어지면 바로 웃음을 멈추는 오리, 정말 신기하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