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니멀족>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인터넷이나 SNS에서 다른 사람들이 키우는 동물들을 보고 힐링을 느끼는 사람들을 뷰니멀족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최근 이런 뷰니멀족들에게 제대로 힐링을 주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동물은 다름 아닌 <오리>라고 합니다. 노란색의 새끼 오리의 행동을 본 한 네티즌의 제보로 시작된 이 사연은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의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ahiraa2go/twitter)를 통해 공개한 오리는 오리를 좋아하던 네티즌이 직접 오리를 사육하는 방법부터 기르는 방법 등을 소개한 책까지 출판 할정도로 오리 애호가 였다고 합니다.

이 네티즌이 공개한 여러 장의 새끼 오리 사진 중 네티즌들을 집중 시킨 사진이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오리 인형을 마치 엄마로 착각한 듯 인형 품으로 파고드는 오리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이 오리의 귀여운 엉덩이는 물론이고 행동을 보고 리트윗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형을 마치 엄마로 착각한 듯 인형으로 파고드는 새끼 오리의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아고...저 엉덩이봐 너무 귀엽다' '나도 오리한번 키워볼까?' '엄마한테 젖달라고 하는거 같아요' '아이고 너무 귀여워서 심쿵 할뻔 했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오리 인형을 마치 엄마로 착각해 품으로 파고드는 새끼 오리의 모습, 제대로 힐링이 되지 않으셨나요?

*사진출처:@ahiraa2go/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