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외식에 거부감이 많으신 분들로 인해 배달앱을 활용해 음식을 시켜먹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배달앱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많은 분들이 아마도 리뷰의 도움을 한 번쯤은 받아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한 네티즌은 배달앱 리뷰를 확인하면서 갑자기 강아지가 등장해 놀랐다는 사연을 공유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 앱을 통해 돈가스를 주문해 먹은 한 네티즌의 후기 캡처본이 올라왔습니다. 음식에 대한 사진들이 다반사였던 이 돈가스집 캡처본이 화제가 된 건 바로 후기 사진에 강아지가 등장을 하면서 였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아지가 치즈 돈가스로 생각되는 돈가스에서 치즈만 쭈욱 길게 늘어드려 먹고 있는 모습이 등장을 했습니다.

 

이어 후기를 공유한 네티즌은 "치즈가 쭈 우우 욱 늘어나 용"이라는 리뷰를 게시했는데요. 사진 속 강아지가 먹고 있는 치즈처럼 치즈가 길게 늘어난다는 걸 네티즌은 표현하고 싶은 마음에 해당 사진을 공유했을걸로 추정이 되는데요. 네티즌의 센스 있는 후기에 돈가스집 사장님 역시 "OOO님 감사합니다. ~ 항상 열심히 하는 업소가 되겠습니다^^"라는 친절한 답글을 남겼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센스 있는 후기를 본 뒤 "이거 혹시 댕댕이가 후기 쓴 건가?" "센스 넘치는 후기네요" "치즈는 알겠고 그럼 맛은요?" "너무 귀여워요" '강아지의 표정이 장난 아니에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후기들이 넘쳐나는 배달 앱 리뷰에서 강아지를 활용해 치즈를 표현한 센스 있는 네티즌의 후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즐거움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강아지의 경우 치즈 및 우유가 포함된 유제품을 먹게 될 경우 사람처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해 복통, 설사, 가스 발생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강아지들에게는 유제품을 주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