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응답하라 1997' 극 중에서 HOT를 좋아하던 팬들이 소히 'OO마누라' 'XX마누라'등 자신의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장면들이 있죠. 좋아하는 스타와 철없을 때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들은 소녀팬들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철없을때의 생각이 실제로 인연으로 이어진 연예인들도 있죠. 자신이 좋아했던 스타와 결혼한 소녀들 그렇다면 과연 자신을 좋아했던 팬과 결혼한 남자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요? 오늘 연애공감에서는 팬과 결혼한 스타들의 명단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해일

 

배우 박해일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죠. 2006년 3살 연하의 방송작가 서유선씨와 결혼식을 올린 박해일 씨는 당시 방송을 통해 아내가 자신의 팬이었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해일의 아내 서유선 씨는 2000년 박해일이 출연했던 연극 '청춘예찬'을 통해 무명 시절 박해일을 처음 알게 되는데요.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박해일은 아내 서유선 씨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열심히 뒷바라지를 하게 되었고, 박해일은 그런 서유선 씨를 위해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통해 처음 영화에 데뷔한 후 첫 출연료로 종로 2가 귀금속 상가에서 14K 커플링을 샀다는 일화는 아주 유명합니다.

#2. 코미디언 남희석

2000년 치과의사 이경민씨와 결혼한 남희석은 방송을 통해 1999년 대학로에서 촬영을 끝내고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팬들과 즉석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었다고 하죠. 그때 함께 사진을 찍었던 팬이 지금의 아내인 이경민 씨였습니다. 남희석 씨는 각종 방송을 통해 단아한 분위기인 이경민 씨에게 첫눈에 반했다며, 시사만화가 박광수 씨를 통해 아내의 연락처와 이름을 알아낸 뒤 약 1년 정도 연애 후 결혼에 골인을 했습니다.

#3. 가수 이세준

유리상자의 멤버 가수 이세준은 '인형의 꿈' '사랑해도 될까요?' '널 사랑하겠어'등 수많은 히트곡을 낸 가수였죠. 한 방송에 출연한 이세준은 신인 시절부터 팬이었던 여고생 '세준바라기'와 종종 연락을 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몇 년 뒤 대학로에서 성인이 된 '세준 바라기'를 처음으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세준바라기'가 바로 지금의 아내 강경진 씨였습니다. 그리고 둘의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되었고 2009년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4. 개그맨 정상훈

 

무명에 가까운 생활을 하던 개그맨 정상훈은 '양꼬치엔 칭따오'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죠. 정상훈 씨는 미니홈피를 통해 아내인 박은혜씨를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상훈 씨의 팬이었던 박은혜 씨와 미니홈피로 쪽지를 주고받았던 정상훈은 1년 반 정도 교제를 한 뒤 2012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 방송에서 정상훈은 무명 시절 힘들었던 자신을 버티게 해준건 아내였다며 아내의 대한 고마움을 말해 화제가 되었죠.

#5. 뮤지컬배우 남경주

최고의 인기 뮤지컬 배우였던 남경주는 2001년 뮤지컬 '키스 미 케이트'에 출연하고 있을 당시 자신에게 사인을 받으러 온 지금의 아내 정희욱 씨를 처음 만나게 되었죠. 당시 남경주는 인터뷰를 통해 "마치 후광이 비추는 것 같았다. 이 여자는 꼭 잡아야겠다."라는 말을 통해 사인을 받고 떠난 정희욱 씨를 주차장까지 따라가 연락처를 건넸고 그 뒤 약 4년간 연애 후 2005년 7월 결혼식에 골인을 하였습니다. 당시 결혼식에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답게 안성기, 박중훈, 윤석화, 전수경, 황정민, 박건형 등이 참석해 리얼 버전의 'I LOVE YOU' 공연이 열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