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5개월까지?' 결혼식 후 초고속 이혼한 연예인 명단 TOP 4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라는 말이 있죠. 아무리 오랜 기간 연애를 해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는 말로, 결혼을 결심하는 건 연애를 한 기간과는 별개라는 의미로 흔히 사용되는 말인데요.

하지만 최소한 1년은 만나보고 결혼을 하는게 서로를 아는데 적당한 기간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식 후 안타깝게도 초고속으로 이혼한 연예인 명단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3일부터 ~ 5개월까지 초고속으로 이혼한 연예인 명단에는 과연 누가 있을까요?

#1. 김청(결혼 3일 만에 이혼)

 

1981년 MBC 문화창사 20주는 기념 미스 MBC 선발대회에서 준미스로 데뷔한 김청은 당시 특전으로 MBC 공채 14 탤런트가 되었죠. 김청은 1988년 중견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여행을 떠난 지 불과 3일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려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2. 이찬-이민영(결혼 12일 만에 이혼)

1999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2006년 10월 결혼한 이찬,이민영은 결혼식을 올린 뒤 12일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려 당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시 언론을 통해 이혼 배경에 이찬의 폭행 때문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파장을 주었는데요. 당시 이찬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명력 240시간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3. 명세빈(결혼 5개월 만에 이혼)

 

2000년대 초반 청순함으로 인기를 얻었던 배우 명세빈은 2007년 8월 띠동갑의 유명 법조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듬해 1월 이혼 소식을 알렸죠. 당시 한 예능에 출연한 명세빈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에서 열애설이나면서 떠밀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며 서로를 알기에 너무 부족한 시간이 이혼의 원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4. 이범수(결혼 5개월 만에 이혼)

배우 이범수는 2003년 동갑내기 친구이자 대학 동기와 결혼식을 올린지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이범수는 결혼식 후 5개월 동안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던 걸로 알려져 결혼 후부터 바로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었던 게 아녔냐는 추측들이 있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