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미루거나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대체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런데 해외에서는 코로나 19로 취소된 결혼식을 독특한 방식으로 대체해 화제가 된 커플이 있습니다. 과연 이 부부는 어떤 방식으로 코로나로 취소된 결혼식을 대체했을까요?

국내 게임 검은 사막을 즐기던 체코 커플은 게임을 통해 만난 후 1년 반 동안 '검은 사막'을 함께 즐기며 사랑을 이어온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유럽에 확산된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죠. 이에 검은 사막 이용자인 남녀 커플(캐릭터명 : insidel, svetluska)은 취소된 결혼식을 대체할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이들이 떠올린 아이디어는 바로 자신들을 연결시켜준 게임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렇게 커플은 펄어비스 측에 자신들의 사연을 전달하며 게임 속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주선해 줄 것을 요청하게 되었죠. 펄어비스 측도 체코 커플의 사연을 듣고 도움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체코 커플은 검은 사막 게임 속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그라나 궁전'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되었죠. 

 

결혼식은 검은 사막GM(운영진)이 '샤이 작곡 시스템'을 활용해 결혼식 행진곡을 연주하였고 함께 게임을 즐기던 길드원들이 축하 도열을 만들어 진풍경을 연출하였습니다. 길드원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린 커플은 운영진이 특별히 만들어준 장소에서 피로연까지 올렸는데요. 길드원과 검은 사막 운영진의 도움으로 체코 커플은 자신들을 연결해준 게임 속에서 이색적인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연이 SNS를 통해 공유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운영진이 정말 대단하네요. 개인을 위해 저런 걸 만들고 해 주다니" "아마도 고 과금러 아닐까요?" "이색적인 결혼식이면서 추억이 되겠군요." "경험치로 축의금을 줘야 하나? 결혼식인 만큼 몰아주기로 선물을 줘야겠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