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왕따 나무'라고 불리는 나 홀로 나무는 넓은 들판에 홀로 나무 하나가 있어 이색적인 풍경과 더불어 커플들은 물론이고 전국에서 사진 애호가들이 모이는 출사지로 유명합니다.

제주도를 비롯해 서울의 올림픽공원등 전국에 나 홀로 나무들이 있어 푸르른 계절이 찾아오면 많은 사람들이 SNS 인생 샷을 건지기 위해서 모이죠. 그래서 오늘은 커플 사진 찍기 좋은 국내에 있는 '나 홀로 나무(왕따 나무)' 명소 TOP 4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전국에서 유명한 곳은 어디일까요?

1. 우음도(화성)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를 통해 알려진 우음도 왕따나무는 주변에 공룡알 화석지와 갈대밭 및 생태계 자연학습장 등이 잘 마련되어 있어 자녀들은 물론이고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소래습지도 있어 함께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참고로 이 곳은 정확한 주소지가 없기에 방문하실 경우 주변 환경을 살펴보고 찾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합천(경상남도)

경남 합천군 야로면에 위치한 수령이 500년 된 느티나무로 둘레가 6m가 넘는 우람한 덩치로 야로 마을의 수호신 역할을 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작은 쉼터가 되어주는 공간으로 마을길을 중심으로 좌우로 논이 있어 이색적인 사진을 찍고 싶은 사진 애호가들 사이에서 출사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소:경남 합천군 야로면 구정리 228

3. 주남저수지(창원)

 

논 한가운데 위치한 나 홀로 나무가 유명한 곳으로 인근에 주남저수지와 메타쉐콰이어 길이 있어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으로 특히 밤하늘에 별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별 사진을 찍기 위한 출사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읍 산남리 454-1

4. 제주도 새별오름

성이시돌 목장 인근에 위치한 이 나무는 소지섭의 CF 촬영 장소로 유명해지면서 일명 소지섭 나무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나무까지 접근하는데 길이 없어 힘들었지만 최근에는 방문자들이 많아지면서 도로변에서 나무까지 이어지는 길이 생겨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오히려 길로 인해 더 이색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30-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