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은 어린 자녀들에게는 좋은 친구이면서 가족입니다. 때로는 반려동물들이 어린 자녀들을 위험에서 구하는 경우들도 있죠. 이는 가족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합니다. 최근 인터넷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에 등장하는 대형견 역시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던 듯합니다.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소녀와 큰 강아지는 어느 날 부모님을 따라 바닷가로 놀러 갔다고 합니다. 큰 강아지와 소녀는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고 있었죠.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고 있던 소녀는 그만 한순간 뒤로 벌러덩 넘어졌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 갑자기 소녀에게 큰 파도가 덮쳤다고 합니다. 이에 소녀는 파도에 휩싸였고 이를 본 큰 강아지는 소녀에게 위험이 생겼다는 걸 감지라도 했는지 소녀에게 재빨리 다가간 후 놀라운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큰 강아지는 소녀를 구해야겠다는 생각이라도 한 건지 소녀가 입고 있는 옷의 목부분을 물고 소녀를 잡아 댕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안전한 곳까지 소녀를 끌고 온 큰 강아지는 안심이 되었는지 소녀를 바라보며 주저 않고 안도의 휴식을 취했다고 합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물론 아주 위험한 순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대단합니다." "소녀를 구하기 위해 저런 행동을 하다니 역시 똑똑해요." "구조견들이 저런 활동을 하는 거겠죠?" "부모가 한눈판 사이 위험할 수도 있었는데 정말 대단합니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바닷가에서 자칫 큰일을 당할뻔한 소녀를 구한 큰 강아지의 행동, 자신의 가족에게 위험한 일이 닥쳤을 때 발 벗고 나서는 것처럼 큰 강아지 역시 소녀가 가족이라는 생각에 위험에서 구해야겠다는 생각뿐이 없었을 겁니다.

*출처:Daily Mail 유튜브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