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율 무엇?' 단순한 선으로 그린 동물 드로잉 SNS 화제

어떠한 물체를 보고 그림을 그릴 경우 아티스트마다 표현하는 방법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단순한 게 아름답다'는 말처럼 복잡 함대 신 단순함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들도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Poorly Drawn Animals'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에 있는 계정은 이러한 단순함을 무기로 다양한 그림을 그리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통해 예술은 복잡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계정에는 동물들의 재미있고 때로는 이상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들을 매우 단순한 선으로 표현한 다양한 그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너무 그림이 단순해 정말 어이가 없는 경우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 단순함을 잘 보면 원본 사진과 비교를 했을 때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눈 속에 누워있는 강아지의 모습의 경우에는 하얀색 도화지에 강아지의 검은 눈과 코 그리고 입만을 표현해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을 하면 누구나 그릴 수 있지만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아티 스티들을 다양한 방법과 선만으로 독창적인 그림들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쉬워서 누구나 할 수 있을 거 같은 단순한 그림들 과연 어떻게 선만으로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표현했을까요? 지금부터 선으로만 표현한 독창적이면서도 단순한 그림들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2

 

#13

#14

어떠세요? 아마도 처음 그림을 보시면 '이게 뭐야?'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하지만 막상 그림을 자세히 비교를 해보면 놀라운 싱크로율을 발견하게 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업로드된 게시물들은 수백 개의 리트윗과 수천 개의 좋아요를 받을 만큼 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PoorlyDraws/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