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 자체로도 축복이라고 합니다. 만약 보지도 듣지도 못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최근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속에는 보지도 듣지도 못하는 강아지가 보호자를 발견했을 때 보인 놀라운 반응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강아지는 보지도 듣지도 못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보호자를 발견하고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듣지도 보지도 못하는 강아지가 어떻게 보호자를 발견하고 저렇게 기뻐할 수 있었던 걸까요?

라일라는 이 강아지는 보지도 듣지도 못하지만 뛰어난 후각이 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라일라의 보호자인 마크 씨는 정원에서 쉬고 있었다고 합니다.

 

라일라는 홀로 정원에서 놀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마크 씨가 정원에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디선가 마크 씨의 냄새를 맡은 라일라는 갑자기 뛰는 것처럼 온몸으로 기쁨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꼬리를 흔들며 냄새만 의지한 채 마크 씨를 찾았다고 합니다.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라일라의 뛰어난 후각에 놀라운 반응과 함께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눈물이 나오네요. 보지도 듣지도 못하지만 오직 냄새만으로 보호자를 찾다니" "이건 정말 놀라운 장면입니다." "정말 보호자가 얼마나 좋았으면 저런 반응을 보였을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듣지도 보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오직 후각만 이용해 보호자의 위치를 찾은 라일라의 놀라운 행동, 앞으로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