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장난을 반려동물에게 하는 사람들도 있죠. 한 네티즌 역시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를 상대로 아주 작은 장난을 한번 쳐봤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네티즌은 어떤 장난을 쳤을까요?

한 네티즌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양이를 닮은 듯한 모습의 양말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털까지 선명하게 재현되어 있는 양말을 본 네티즌은 양말을 신으면 고양이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만약 집사가 고양이 다리의 모습이 프린트된 양말을 신었을때의 고양이 반응은 어떨까요? 집사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이 키우고 있던 고양이에게 직접 테스트를 진행해 봤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고양이 다리 모습의 양말을 신고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고양이에게 접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내 고양이 앞에 다리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고양이는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내 마치 무엇을 잘 못 본듯한 표정과 함께 집사를 피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에 고양이의 반응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우와 고양이 눈 커진거 봐요" "놀랐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는 아마도 순간 호랑이라고 생각할 수 도 있었을 거예요" "꿈이야 생시야 하는 표정이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 모습의 양말을 신은 집사의 모습을 본 고양이의 표정,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인터넷 쇼핑몰등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이 양말, 집사분들이라면 한번 고양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테스트를 해보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