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는 날은 사람은 물론이고 반려견들도 좋아한다고 하죠. SNS 등을 통해 눈이 오는 날이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네티즌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한 네티즌 역시 자신의 반려견과 눈에 관련된 사연을 공유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 거주 중에 있는 한 네티즌은 기습적인 한파로 첫눈이 오는 날 자신이 키우고 있던 시바견이 난생 처음으로 첫눈을 보면서 보인 반응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했다고 합니다.

공유된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무한 폭주하고 있는 시바견의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네티즌이 공유한 사연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눈을 본 시바견과 함께 집 앞마당에 나온 네티즌은 눈을 보자마자 무한으로 푹주하면서 뛰어 다니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 모습을 동영상을 촬영해 SNS를 통해 공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유된 동영상속 시바견은 정말 눈이 신기하고 즐거운듯 앞마당을 이리 저리 뛰어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동영속을 보고 "2배속으로 보는거 같아요" "저건 발바닥이 시려서 저렇게 빨리 뛰는거예요" "표정이 정말 좋다고 하는거 같아요" "우리집 댕댕이도 눈에서 저렇게 뛰어다녀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눈 오는날 반려견들과 한번 산책을 해보시면 아마도 다른 반려견들도 비슷한 반응을 보일거 같은데요. 태어나 처음으로 눈을 본 시바견의 모습이 힐링이 되는거 같습니다.

*사진 및 동영상 출처:@5ME7PwbMMjDNOY0/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