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동작을 통해 아름다운 목탄 그림을 만드는 아티스트 SNS 화제

모든 예술가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을 통해 예술적인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Newsyam에서 이야기할 아티스트 역시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려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녀는 어떤 독특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걸까요?

미국의 여성 비주얼 아티스트 '헤더 안센(Heather Hansen)'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 연필이나 붓 등을 활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녀가 그림을 그리는 도구는 오로지 몸과 목탄뿐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거대한 캔버스 위에 목탄을 활용해 자신의 춤의 동작을 그림을 표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러한 작품을 통해 춤의 아름다움과 예술의 한계에 대한 도전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안센의 독특한 작품 활동으로 인해 그녀가 작품 활동을 하는 그 자체가 예술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기 위해 모여들 정도라고 합니다.

작품을 만들기 위해 그녀는 비록 온몸이 목탄으로 시꺼멓게 변하지만 이런 모습도 작품의 일부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그녀는 자신만의 방법을 사랑하며, 작품을 그리는 동안에는 온전히 몰두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그녀가 춤으로 표현한 작품은 어떠한 모습일까요?

#1

#2

#3

#4

#5

#6

#7

*사진출처:@h.e.a.t.h.e.r.h.a.n.s.e.n/instagra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