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부를 때 그들만의 은어가 있다고 합니다. 인절미, 아깽이, 댕댕이등 특히 강아지들 같은 경우에는 색상이나 특징을 살려 부르는 경우들이 많죠. 최근 한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 역시 그 생김새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인지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한 네티즌은 10년 전 반려견과 함께 동물원에 갔을때 찍은 사진을 SNS 계정(@johndog_saiga/twitter)을 통해 공유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 네티즌들 사이에서 13만건 이상의 좋아요가 붙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네티즌들은 공유된 사진을 보며 자신만의 별명과 애칭을 붙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13만건 이상의 좋아요를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사진은 어떤 사진일까요?

사진을 보면 산책을 하고 있는 댕댕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리드줄로 인해 마치 댕댕이의 모습이 마시마로 혹은 롤케이크와 비슷한 모습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다 보니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두고 <마시마로><롤케이크>등의 이름을 붙이며 공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게시물에 달린 댓글들을 살펴보면 '상상이상으로 100배 마시마로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저는 롤 케이크처럼 보여요' '굵은 꼬리도 너무 귀여워' '털 때문에 목줄을 안하고 있는것처럼 보이는게 더 귀여워요' '마치 돼지처럼 통통하네요'등 다양한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여러분들의 눈에는 과연 마시마로 혹은 롤 케이크처럼 보이시나요? 제 눈에는 마치 핫도그처럼 보이는거 같습니다.

*사진출처:@johndog_saiga/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