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호기심이 많은 동물입니다. 그렇다 보면 집안에서 고양이를 키울때 집사의 행동을 유심히 바라보는 경우들이 많죠. 한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속에도 호기심 가득한 아깽이가 등장해 많은 네티즌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아깽이를 키우고 있는 한 네티즌은 평소처럼 설거지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설거지를 하는 모습이 마치 신기한지 키우던 아깽이가 그 모습을 유심히 바라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 네티즌은 그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워 자신의 SNS 계정(@puuuutttyo/twitter)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를 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과 동영상 속에는 집사가 설겆이 하는 모습이 마냥 신기했는지 눈을 떼지 못하는 아깽이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설거지가 괴롭지 않은>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아무리 설거지가 귀찮고 하기 싫어도 이렇게 아깽이가 바라본다면 설거지가 즐거울 거 같다는 이야기를 남겼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아깽의 모습을 보고 '정말 저렇게 있음 설거지가 즐거울 거 같아요' '앞발까지 올리고 뭐가 그렇게 신기했을까?' '어쩜 정말 너무 신기해서 바라보는 거 같아요' '역시 고양이는 호기심 덩어리라니깐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및 동영상 출처:@puuuutttyo/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