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 뭐냐는 질문들을 받아보셨을 겁니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취미와 좋아하는 고양이를 활용해 <금손 인증>을 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SNS에서 '지하 반(Jiha Van)'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는 자신의 SNS 계정(@jiha/instagram)을 통해 좋아하는 영화, 음반, 캐릭터등을 고양이로 그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한 포털사이트에 자신이 그린 고양이 그림들을 올려 400개가 넘는 '좋아요' 와 더불어 1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베스트 사연에 소개될 정도로 고양이를 좋아하는 네티즌들과 그의 그림 실력을 본 많은 네티즌들에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그의 작품 실력에 함께 놀란건 아티스트의 작명 센스라고 합니다. 영화 <스타워즈>를 패러디한 이 작품의 작품명은 '선생님과 학부형'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자신의 그림을 공개하면서 조금은 부끄럽지만 두른거린다는 심정을 밝혔다고 합니다.

지하 반의 고양이 그림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오 잘 그렸다' '와 느낌 있고 잘 그리셨어요' '외국 친구가 그린 줄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재능을 살리셔서 그쪽으로 가면 될듯합니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근의 고양이 그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작명 센스와 함께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외계인 아니라 제 점심이거든요

# 제임스캣필드 메탈리카

# 인디아나캣츠

# 해리 퓨러

# 타임 투 무브

# 또르

# 껌씹기 챔피온 초콜릿공장

# 고영희 여자

# 프리다캣

# 동료가 되어줄래?

# 부리또 배달중

*사진출처:@jiha/instagram(지하반)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