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가다 장애물이나 미로에 들어가면 사람들 같은 경우에는 길을 찾기 위해 혹은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노력을 할 겁니다. 그렇다면 만약 동물들이 장애물을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일본의 한 네티즌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가 장애물을 만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동영상으로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cat_densuke/instagram)을 통해 공유를 했다고 합니다. 약 13초 가량의 짧은 동영상속 고양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고양이의 행동 때문에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속 고양이는 반대편에 주인과 자신의 사이에 낯선 물체들을 보고 처음에는 당황하는듯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장애물과 반대편의 주인을 번갈아가면서 바라본 뒤 중대한 결심이라도 한 듯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카세트 테이프 빈케이스로 만들어진 장애물들을 고양이는 하나도 쓰러트리지 않고 여유 있게 걸어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의 끝까지 다와서는 주인을 한번 쳐다 보는 여유까지 부렸다고 하는데요.

카세트 테이프의 빈 케이스로 제작된 장애물들에 높이가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잘 못 걸으면 넘어트릴 수 있는 장애물들을 고양이는 전혀 아무렇지 않게 걸어왔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아주 간단하게 걷고 있네요 ㅋㅋ' '올...제가 기르고 있는 고양이에게도 한번 시켜봐야 겠어요' '주인냥~ 다음에는 더 난이도 높게 해줘봥 ㅋ' '이거 뭐 그냥 식은죽 먹기다 라는 표정이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및 동영상출처:@cat_densuke/instagra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