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yam.kr/

'그런데 한 마리는 어디에?' 이 사진에는 4마리에 고양이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숨은 그림 찾기'라는 게임들을 다들 한 번씩은 해보셨을 겁니다. 다양한 도구 등을 주변 환경과 적절히 배합해 찾는 숨은 그림 찾기의 경우 난이도에 따라서 정말 찾기 힘든 것 때문에 한 번쯤은 스트레스를 받아 보신 기억들이 있으시죠. 그런데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때아닌 숨은 그림 찾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게시판에 "이 사진에는 4마리의 고양이가 찍혀 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게시된 후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 등장하는 검은 고양이들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마치 이쁘게라도 찍어달라는 듯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죠. 검은 고양이 3마리는 분명 누구나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게시자는 분명 4마리의 고양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나머지 한 마리의 고양이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찾으셨나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왼쪽 상단쪽에 다른 고양이 한 마리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고양이는 바탕색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어 마치 숨바꼭질이라도 하듯 숨어 있는 것처럼 보이죠. 이에 사진이 공개된 후 많은 사람들은 3마리의 고양이가 검은색이기 때문에 다른 고양이 한 마리도 검은색이라는 생각에 검은 고양이를 찾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나머지 고양이 한 마리는 검은색이 아니었기 때문에 아마도 찾기 힘들었던 거 같습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전혀 보이지 않아요 완벽한 위장이네!!!" "이 고양이는 분명 닌자고양이가 틀림없다." "우와 저기 있었다니 정말 놀랍다!!!" "검은 고양이를 찾은 내가 바보 같네요"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여러분들은 사진을 보자 마자 4마리의 고양이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셨나요? 아마도 처음에는 검은 고양이 3마리뿐만 보이지 않아서 어리둥절하셨던 분들도 계셨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분명 사진 속에는 4마리의 고양이가 있는 건 확실합니다.

출처 : KittyInALabCoa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