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사이트를 중심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한 장이 있습니다. '가출 후 집에 돌아온 아깽이때문에 빚쟁이가 된 집사'라는 제목으로 많은 네티즌들을 폭소에 빠트리게 만들었던 사연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 집사는 왜 빚쟁이가 되었을까요?

태국에 살고 있는 한 남성은 자신의 SNS(@changpuaksiam)를 통해 가출 후 집에 돌아온 고양이의 사진 몇 장을 게시했다고 합니다. 이 태국 남성이 기르고 있던 고양이는 가출 후 3일간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가출 후 3일 만에 고양이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양이 주인은 집에 무사히 돌아온 고양이를 보고 반가운 마음도 잠시 고양이 목에 걸려 있는 메모를 보고 웃을 수뿐이 없었다고 합니다.

고양이 목에 걸려 있던 메모에는 <당신의 고양이가 우리 가게 앞에서 고등어를 바라보고 있기에 3마리의 고등어를 주었습니다.>라는 자필로 쓴 메모와 함께 어시장에서 일하는 <메이아줌마>라는 이름과 <전화번호>가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명확하게 돈을 내라고 쓰여 있지는 않았지만 이 남성은 메모를 보고 '고양이가 먹은 고등어 값을 내야한다'라는 의도를 알아챌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이 네티즌은 고양이 사진과 함께 '3일간 집 나갔다 돌아온 고양이 때문에 빚쟁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는 왜 이렇게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죠?'라는 글을 게시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정말 박장대소했네요' '어디 가서 굶고 다닐 고양이는 아니네요' '저 고양이가 먹은 고등어 값 제가 대신 내 드릴게요' '고양이의 표정이 모든 걸 말해주고 있네요' '메이 아줌마한테 고맙다고 이야기를 해야 할거 같아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changpuaksiam/facebook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