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반려동물 동반입장 가능한 펜션 TOP 3

'반려동물도 가족입니다.' 이에 많은 반려인들이 강아지 혹은 고양이들과 많은 추억들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막상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난관에 봉착한 경험들이 있죠. 바로 동반 입장 가능한 숙소를 찾기 어려워서 말이죠.

천만 반려 인구라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하거나 식사를 한다는 건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오늘 Newsyam 여행정보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주말 서울 인근으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펜션 및 숙소 TOP 4>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블리펜션(가평)

 

*주소: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51

가로로 긴 마당이 있는 오블리 펜션은 반려견과 함께 동반 입장이 가능한 펜션으로, 넓은 마당에서 자유롭게 반려견들이 뛰어놀 수 있어 애견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수영장은 큰 편은 아니지만 실내외 두 곳이 마련되어 있으며, 셀프 목욕을 위한 목욕용품들과 핸즈프리 드라이기 및 드라이룸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2. 달빛 글램핑(포천)

*주소: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사기막길 67-6

넓은 수영장이 포함되어 있는 포천 달빛 글램핑은 애견 동반 글램핑이 가능한 곳으로 각 글램핑마다 댕댕이들이 있어, 자연스럽게 댕댕이들끼리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글램핑장이기에 샤워장 및 일부 시설들을 공용으로 이용해야 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포천에서 반려견과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볼만한 곳입니다.

#3. 보니하니 애견 펜션(가평)

 

*주소: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리 160 보니하니 애견 펜션

애견 전용 수영장과 넓은 잔디장을 보유한 경기도 가평의 보니하니 애견 펜션은 애견인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펜션으로 샤워룸을 비롯한 포토존 룸, 수영장에 구명조끼 등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사진출처:cafe.naver.com/dhkdrlt/네이버카페(강아지와 여행하는 사람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