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웹툰의 실력을 전 세계에 알린 아티스트 SNS 화제

어린 시절 만화책은 꿈과 희망을 주는 도구였습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이런 만화는 이제 모바일 시대에 맞게 웹툰으로 발전을 했죠. 최근 외국에서는 한국 웹툰 작가들의 능력을 다시 봤다는 글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한국의 한 아티스트가 그린 그림 때문이라고 합니다.

SNS에서 '제뉴디(Jennyudee)'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제니(Jenny)'는 한국이 아닌 최근 외국에서 화제가 된 작가라고 합니다. 그녀의 인스타 팔로워 343천명 중 대부분의 팔로워는 외국 사람들일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외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외국 사람들도 알만한 유명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혹은 게임의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다시 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독창적이면서도 독특한 그림을 본 외국인들은 그녀를 향해 '당신의 작품은 정말 보면 볼수록 놀랍습니다' '이것은 내가 본 최고의 작품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는 당신이며, 당신은 엄청난 재능이 있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녀의 놀라운 재능은 어느 수준이길래 외국에서 찬사를 보내고 있는 걸까요? 한국 사람들에게 더 많이 그녀의 작품이 알려지기를 바라며 그녀의 놀라운 작품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사진출처:@jyundee/instagra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