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선인장 인형에 반응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동영상 화제(+댓글)

고양이는 호기심이 강한 동물로 움직이는 물체에 호기심을 갖고 반응을 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움직임이 있는 장난감에 호기심을 보이는 경우들이 많죠.

최근 인터넷 및 SNS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역시 흔들림이 있는 장난감에 반응을 하는 고양이 모습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속에는 불빛을 내며 온몸을 흔들고 있는 춤추는 선인장 장난감에 반응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해당 동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흔들리는 선인장의 모습처럼 똑같이 춤을 추는 듯한 행동을 하며 온몸을 꿀렁꿀렁거리고 있어 보는 네티즌들로 하여금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침대에서 편안한 자세로 춤추는 선인장 장난감에 반응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춤추고 있는 듯한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저거 한번 사서 저도 고양이 보여줘야겠어요." "흔들어 흔들어 마치 클럽에 온듯한 느낌인가 봐요" "고양이 클럽 개장인가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춤추는 선인장 장난감에 반응하는 고양이의 모습 보고 있기만해도 너무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고양이들은 어떤 행동을 할지 알 수 없는 것 때문에 심쿵하게 만드는 순간들이 있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뉴스얌,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인터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