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낭만을 즐기는 고양이 동영상에 난리난 랜선집사들(+반응)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이면 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만큼 힐링이 되는 건 없죠. 하지만 이런 여유를 사람만 즐기는 건 아닌 거 같습니다.

최근 인터넷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중에 '낭만을 즐기는 고양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카페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 모습을 담고 있는 동영상으로 마치 사람과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카페 창가 자리에 마치 사람처럼 팔을 테이블에 올리고 커피 한잔을 주문 후 여유롭게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입니다.

해당 동영상은 한 네티즌의 의해 콘셉트로 촬영된 동영상으로 추측이 되지만 사람과 닮은 싱크로율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람처럼 테이블에 팔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정말 사람이 아닌지 착각이 들게 만들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사람처럼 여유를 즐기는 거 같아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이면 카페에서 저렇게 있는 것도 좋죠"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저렇게 여유를 즐기고 싶어요" "오늘은 고양이가 정말 부러워지는 날이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 사람처럼 카페 테이블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는 낭만 고양이의 모습, 어떠세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이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고양이가 부럽다는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다.

*출처:인터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