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으로 부터 아이를 지키는 '개' 행동이 담긴 동영상 화제

충성심이 높은 동물로 '개'가 있습니다. 개는 위험한 순간으로부터 사람들을 지키는 경우들이 많죠. 최근 인터넷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역시 그런 장면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인터넷 및 SNS 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은 사실 실제 상황이 아닌 훈련 상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훈련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지키려고 노력하는 개의 모습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약 12초 가량의 짧은 동영상은 들판에 아이와 함께 평화롭게 여유를 즐기고 있는 개의 모습으로 시작을 합니다. 하지만 동영상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개는 위험한 순간을 감지라도 한 듯 앉아 있던 자세에서 바로 일어나 아이의 앞을 가로막고 또 아이를 지키기 위해 아이에게 바짝 붙기를 시작하죠.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영상에는 팔에 보호구를 장착한 낯선 한 남성이 등장을 합니다. 개는 그 남성을 향해 짖기도 하지만 끝내 아이를 향해 돌진하는 남성을 발견하고는 이내 달려들어 팔을 물어 버리게 됩니다. 남성은 결국 개의 힘에 눌려 쓰러지면서 영상은 끝이 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을 본 뒤 "아무리 훈련이지만 정말 멋지네요" "위험한 상황에서 아이를 지키려고 하다니 정말 놀라워요" "오호 이러면 정말 걱정이 없을 거 같아요" "정말 훈련이 잘되었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뉴스등을 통해 아이를 지킨 동물들의 사연은 종종 소개가 되죠. 비록 훈련 상황이기는 하지만 위험한 상황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노력한 개의 모습에 정말 대단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출처 : 인터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