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에서 생활하는 동물들은 언제나 로드킬의 위험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SNS 등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는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고양이 역시 로드킬을 당했고, 그런 고양이를 살리려고 애쓰는 개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의 한 도로에서 촬영된 동영상은 안타깝게도 도로에서 로드킬 당한 고양이의 모습으로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드킬 당한 고양이를 위험한 차도에서 안간힘을 쓰면서 안전한 장소로 옮기려고 애쓰는 개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개는 로드킬 당한 고양이를 한동안 바라보다 이내 깨어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았는지 이빨과 발을 사용하여 고양이의 몸을 안전한 길가로 끌어내고 있습니다.

 

차들이 다니는 도로에 그대로 고양이를 방치하게 될 경우 다른 차들이 또다시 고양이를 밟고 지나가는 걸 아는지 결국 개는 안전한 곳까지 고양이를 옮기는데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동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도로를 운전하는 차들에 대해서 비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서행하면서 이런 거 찍을 시간에 좀 도와주지 그랬냐" "같은 중국인이지만 너무나도 창피하다"등 운전자들을 비난하는 댓글과 함께 개의 행동을 보면서는 "같은 종도 아닌데 고양이를 옮기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입니다." "함께 길가 위에서 생활하던 식구였나 보네요" "너무 안타까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 로드킬 당한 고양이를 안전한 곳으로 옮기려고 애쓰는 개의 모습, 비록 같은 종은 아니지만 함께 길 위에서 생활하는 같은 동물이라는 점에서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