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부터 번역기 마스크까지' 신기한 마스크 디자인 TOP 6

코로나 19로 인해 생활을 하는데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게 마스크입니다. 마스크는 코로나 19로부터 감염을 예방하는 가장 기본적인 제품으로 어느새 야외활동을 하는 데 있어서 필수품으로 각인이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왕 쓰는 마스크에 여러 가지 기능을 더하거나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들이 2020년에 많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기청정기 기능을 갖고 있는 마스크부터 시작해 번역기 기능까지 보유한 다양한 마스크 디자인 제품들 TOP6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스크+공기청정기 마스크

코로나 19 이전에 마스크를 찾는 분들은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미세먼지보다는 코로나 19로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죠. LG전자에서는 기본적인 마스크 기능에 소형 공기청정기를 부착한 웨어러블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블루투스 스피커+공기청정기가 장착된 헬멧형 마스크

 

미국의 의료용품업체인 발할라 메드가 제작한 이 제품은 마스크보다는 헬멧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이고 공기청정기 기능까지 탑재한 차세대 헬멧형 마스크라고 합니다.

#3 부착형 마스크

마스크의 가장 큰 단점은 장시간 착용을 할 경우 귀에 통증이 생긴다는 점입니다. 또한 마스크로 인해 미용실 등 일부 생활에 제약이 발생되는 경우들이 있죠. 이런 제약 및 단점을 보안한 제품으로 부착형 마스크 역시 2020년에는 주목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4 이어폰이 장착된 마스크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이야기를 하다 보면 간혹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못 듣거나 내가 하는 말이 상대방에게 잘 전달되지 않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마스크 폰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이 제품은 내장 마스크를 통해 목소리를 증폭시키는 건 물론이고 이어폰을 통해 언제든지 통화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5 번역이 가능한 스마트 마스크

 

기왕 마스크를 써야 한다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제작된 제품이 번역기가 장착된 마스크라고 합니다. 총 8개 국어 번역이 가능한 이 제품은 일본에서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공상과학 영화에서만 보았던 제품이 실제로 탄생했다는 점에서 앞으로 해외여행을 갈 때 한번 테스트를 해봐도 될 거 같습니다.

#6 LED 마스크

인싸템이라고 할 수 있는 마스크로 LED가 장착된 마스크도 있다고 합니다. 7개의 라이트 컬러 구현이 가능한 건 물론이고 마스크에 달린 버튼으로 불빛의 패턴이나 효과 등도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왕 쓰는 마스크로 인싸가 돼보는 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