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닮은꼴 혹은 누구와 비슷하게 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만약 동물이 공상 과학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를 닮았다면 어떨까요?

실제로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요다를 닮은 길고양이가 발견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아기 요다 고양이>라는 별명을 얻은 길고양이가 처음 발견된 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동물 병원의 수의학 조수 Jana Aviles 였다고 합니다.

그는 요다를 닮은 고양이를 우연히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발견하게 되었고 목에 심한 상처가 났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동물 병원에서 치료를 받도록 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요다를 닮았는 고양이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그는 고양이의 치료비를 모금하기 위해 네티즌들의 도움을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700달러가 목표 금액이었지만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면서 목표금액을 훌쩍 뛰어넘은 1,200달러가 모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많은 네티즌들이 입양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요다를 닮은 고양이의 모습을 보고 "요다가 혹시 고양이를 보고 만든 캐릭터 였나요?" "어쩜 저렇게 똑같지?" "동그란 눈에 옆으로 난 귀 정말 요다인 듯" "이제는 길이 아닌 평안한 가정에서 잘 컸으면 좋겠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요다를 닮은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매년 많은 유기동물들이 구조되지만 입양이 되지 않아 안락사를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이제 사지 말고 입양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출처:@Likesforlives15/facebook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