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들은 외모는 물론이고 생활 방식 및 생각하는 것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닮아 있는 것들이 많다고 합니다. 한 네티즌은 최근 쌍둥이 자녀들의 독특한 잠버릇을 공유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은 2020년 2월 쌍둥이 형제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쌍둥이 형제들을 키우면서 의외에 부분에서 놀랐다고 하는데요. 외모는 물론이고 잠잘 때 버릇까지도 쌍둥이처럼 똑같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24_5020_/twitter)을 통해 쌍둥이 형제의 잠자는 모습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공유된 쌍둥이 형제는 마치 "복사+붙여넣기"를 한 듯 똑같은 모습으로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합니다.

<너희들 잠버릇까지 함께인가?>라는 제목의 이 게시물은 싱크로율 100%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싱크로나이즈를 하는 듯한 마지막 사진은 10점 만점의 10점이라는 센스 있는 댓글이 달리며 많은 네티즌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댓글들을 통해 "우리 집 쌍둥이들도 잘 때 같은 자세로 자요" "이것은 마치 싱크로나이즈 같아요" "잠자는 모습도 같으면 혹시 꿈도 같은 꿈을 꿀까요?" "어머 보고 있으면 그냥 웃음이 나와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쌍둥이 형제들의 잠자는 모습, 쌍둥이들이 많은 걸 닮는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잠자는 모습까지 닮다니 정말 신기한듯합니다.

*사진출처:@24_5020_/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