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웨딩 사진' 가장 멋지며 감동적인 최고의 웨딩 사진 모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아마도 모든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인생의 새 출발을 하는 결혼식 순간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사람들의 축복을 받는 결혼식 조차도 사치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웨딩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세계적인 사이트인 'Jungbug Weddings'에서는 조금 뜻깊은 사진들을 모아 공유를 하였죠. ''Jungbug Weddings''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웨딩 관련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였고 올해 역시 웨딩 관련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출품된 많은 웨등 관련 사진들을 살펴보면 코로나 이전에는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이 치러진 걸 알 수 있다면, 코로나 이후에는 하객들 대신 신랑 신부에만 초점이 맞춰졌으며 하객들은 안타깝게도 찾아볼 수 없다는 특징이 있죠.

 

또 일부 사진에서는 우리에게는 아직 다소 생소한 동성과의 결혼 사진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올리는 결혼식이 이제는 사치가 되어 버리긴 했지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의 모습을 담고 있는 다양한 결혼식 사진들을 함께 감상해보면서 진정한 결혼의 의미를 되새겨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출처:junebugwedding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