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만 있어도 심쿵하게 만드는 강아지들의 윙크 사진 화제

무더운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야외에 있는것만으로도 곤욕이죠. 심지어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마저도 포기한 분들이라면 더욱더 그럴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친 월요일 하루 잘 버티신 여러분들을 위해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강아지들의 윙크 사진을 보여드릴려고 하는데요. 심장이 도망가지 않도록 잘 붙잡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인터넷 및 SNS등을 통해 공유가 되고 있는 힐링 사진으로 강아지들의 윙크짤 사진들이 있습니다. 사람처럼 한쪽 눈을 감고 윙크를 날리고 있는 강아지들의 모습을 담은 이 사진들은 보고만 있어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고 해서 일명 힐링짤이라고도 불리고 있죠.

공개된 사진속에 등장하는 여러 종의 강아지들은 색깔도 종도 모두 다르지만 약속이라도 한듯 사람처럼 윙크를 하고 있는데요.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지만 보는 사람들도 하여금 흐뭇하게 미소를 짓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강아지들의 윙크짤을 보고 "오늘 정말 스트레스 많았는데 그냥 웃게 되네요" "내 심장이 너무 아파요" "정말 심장어택이네요" "너무 귀여운데 이거 반칙 아닌가요?" "아...오늘 힘든일이 다 잊어지네요"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무더위에 그리고 코로나19로인해 힘들게 하루를 보내신분들이 있다면, 힘들었던 일들과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수 있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윙크짤을 감상하면서 남은 하루 힐링들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1

#2

#3

#4

 

#5

#6

#7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