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고양이를 키우지는 못하지만 다른 사람이 올린 사진 및 동영상 등을 보며 대리 만족을 느끼는 분들을 흔히 '랜선 집사'라고 부르고 있죠. 그런데 최근 이런 랜선 집사들 사이에서 심쿵하게 만든 고양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진 사진으로 식빵 모자를 쓴 채로 혓바닥을 빼꼼히 내밀고 마치 '메롱'을 하는듯한 고양이의 사진이 공유되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얼굴에 식빵 모습의 모자를 눌러쓰고 있는 것만으로도 귀여운데 연신 카메라를 향해 혀를 내밀고 있었죠.

너무나도 천진난만한 고양이의 표정을 본 많은 랜선 집사들은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며 보는 것만으로 절로 웃음이 나온다는 반응을 보였죠.

 

실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얼굴에 식빵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촬영하는 네티즌을 향해 연식 혀를 내밀면서 마치 '메롱'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죠.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을 보면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식빵도 있네요." "나 심장이 너무 아퍼" "내 심장이 너무 나대고 있잖아요" "이건 사기입니다." "식빵도 귀여운데 거기에 메롱 까지라니 이건 사기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죠.

어떠세요?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신기하게 바라보면서 메롱을 하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생각이들지 않으신가요? 이에 네티즌들은 이 고양이를 '심장 폭격' 고양이라고 부르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