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도 어김없이 스타벅스는 여름 한정판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작년과는 다르게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새벽 줄 서기 논란이 없어지기는 했지만 올해도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각종 이색적인 모습들을 보이고 있죠. 그만큼 스타벅스는 덕후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스타벅스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독특한 인테리어 역시 한몫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죠. 이에 오늘은 전국에서 독특하면서도 개성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색 스타벅스 매장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중문점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10번 길 32에 위치한 제주 중문점 스타벅스는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한국에서 가장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인테리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매장이죠. 이에 제주도 여행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지어는 일부 제주도 코스에서는 제주 중문점을 포함하고 있죠. 알록달록한 독특한 외관에 비해 평범한 실내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지만 매장을 배경으로 인증숏은 필수라고 할 정도로 스타벅스 덕후들에게 매우 유명한 매장입니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서울 서초구 잠원로 145-35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탁 트인 한강을 전망할 수 있다는 점과 서초구 한강 시민공원 그것도 한강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강에 해지는 풍경을 직접 바라볼 수 있는 이 곳은 노을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2층으로 된 건물에 300㎡ 규모로 올 화이트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4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어디서든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문경새재점

 

경북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 906에 위치하고 있는 문경새재점은 가을에 반드시 가야 할 스타벅스 매장으로 가장 한국적인 멋과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 매장으로, 문경새재라는 역사적인 전통을 반영해 전통 한옥구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즈넉한 기와지붕이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문경새재점은 한국식 정원이 함께 꾸며져 있어 국내에서 가장 한국적인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미에파크 R점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 R점은 국내에 유일한 돔 형태의 매장으로 스타벅스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매장이죠. 특히 15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매장답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커피나무,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도심의 커피 숲'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가장 이색적인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돔 천장에 날아오르는 수십 마리의 비둘기 모형은 파미에파크 R점의 포인트로 이 곳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