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좋아해서?' 남자들이 여자 볼 꼬집고 머리 쓰다듬는 진짜 이유!!

추천하는뉴스

'축의금 50만원 냈는데 7만원 받았습니다' 결국 손절했습니다.
전 세계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여행 사진을 남긴 사진 작가
'내 가슴 75B 컵' 기내 화장실서 속옷 인증샷 올린 승무원의 충격 근황
'한국은 왜 저래?' 외국인들 눈에 신기한 한국의 10가지 모습
숲 속에 반려견을 버리고 도망 간 견주 CCTV 포착(+반응)

<남자들은 자신이 관심 없는 이성에게는 '시간'과 '돈'을 쓰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을 그대로 생각하면 결국 어떤 남자가 나에게 만나자는 말과 함께 맛있는걸 사주면서 선물을 한다는 건 그만큼 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반대로 만약 나에게 스킨십을 할 때는 어떨까? 여자들은 남자가 스킨십을 할 때면 이 사람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를 생각하게 된다. 혹은 남자를 짝사랑 중이라면 남자의 스킨십에 숨은 의도가 무엇인지 궁금함을 느끼게 된다. 실제로 남자들은 친해지고 싶은 이성 혹은 관심이 있는 이성에게 조금씩 스킨십과 사소한 터치를 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렇다면 과연 신체부위별 남자가 하는 스킨십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 걸까?

 

얼굴을 꼬집는 행동의 의미를 생각하기 전에 앞서 일단 평소 남성의 행동을 알아야 한다. 만약 평소 장난기가 많은 사람이라면 아무런 의미 없이 장난의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전혀 장난기가 없던 사람이 어느 날 갑자기 나의 볼을 꼬집었다면 그건 어느 정도 호감의 표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썸을 타고 있는 경우라면 넌 내 것이라는 소유욕을 담은 행동일 수도 있다.

여자들 사이에서 어릴 때부터 친구의 긴 머리카락을 만지는 것은 평범한 일이다. 하지만 남자들은 남자들의 머리를 만지는 걸 불쾌하게 생각하며 오히려 시비를 건다고 생각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긴 머리의 여자의 머리를 만진다고 해서 호감의 의미보다는 단순 긴 머리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경우라고 할 수 있다. 이때 중요한 점은 머리를 만지는 것과 쓰다듬는 것은 다르다는 점이다. 단순히 머리를 만지는 행동은 호기심일 수 있지만 머리를 쓰다듬는 행동은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의미라고 할 수 있다.

여자들은 동성이든 이성이든 배를 찌르는 행동 혹은 만지는 행동에 매우 민감하다. 그런데 만약 이런 배를 이성이 찌른다면 어떨까? 아마도 짜증을 낼 거다. 남자가 여성의 배를 찌르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런 반응을 재밌어 하기 때문이다. 즉, 당신을 정말 좋아하는 이성이라면 절대로 배를 찌르는 행동은 하지 않는다. 당신이 싫어하는 걸 알기 때문에 단순히 이런 행동을 하는 남성이라면 그냥 그 반응을 즐기는 것뿐이다.

 

만약 누군가 어떠한 상황에서 당신에게 백허그를 한다면 그건 100%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다. 백허그는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편안함을 느끼는 스킨십으로 신체의 많은 부위가 닿기 때문에 밀접한 관계에서만 이뤄지는 경우들이 많다. 이런 백허그를 당신에게 했다면 그 남자는 당신에게 100% 관심이 있거나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뜻이다.

흔하지는 않지만 코를 만지거나 찌르는 스킨십을 하는 남자들이 있다. 물론 이 역시 상대방의 반응에 재미를 느껴서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그 반응을 보려면 배를 찌르는 게 사실 더 효과적이다. 어쩌면 당신의 코를 만지거나 찌르는 남자가 있다면 그건 상당히 용기를 낸 행동이라고 보는 게 맞다.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코 같은 경우에는 친밀한 스킨십으로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당신의 코를 이성이 만진다는 건 그만큼 상당히 용기를 내서 한 행동으로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

다른사람들이많이본뉴스

결혼 앞두고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간다는 예비신부, 보내줘야 하나요?
외동딸 결혼 승낙 조건으로 처가살이를 요구합니다. 이 결혼해야 하나요?
새하얗던 고양이 털이 노랗게 변한 후 동물 학대 의심받던 네티즌 사연
11마리 강아지들에게 공격(?) 받아도 부러워지는 아빠의 찐 행복 표정
낮잠 자는 아기 옆에 '새끼 고양이'를 물고 온 엄마 고양이(+움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