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의 시선을 느낀 강아지의 놀란 반응에 난리난 네티즌들(+반응)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반려동물을 데려오게 되면 서로 눈치를 보게 된다고 합니다. 최근 한 네티즌 역시 기존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상황에서 새롭게 강아지를 데리고 오면서 발생된 상황을 공유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살고 있는 네티즌은 4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최근 한 마리의 강아지를 새롭게 키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왔을 때 고양이들은 강아지를 경계했다고 합니다. 물론 강아지 역시 고양이를 경계했다고 하죠.

서로 눈치만 보던 어느날 소파에 앉아 있던 강아지를 본 네티즌은 그 뒤에서 강아지를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들의 무리를 보고 신기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고양이들의 시선을 눈치챈 강아지의 행동이 매우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uni_mugi_hachi/twitter)을 통해 당시 상황을 공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에는 소파에 앉아 있는 강아지를 바라보고 있는 3마리의 고양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미동도 하지 않고 강아지를 경계하는듯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어 무엇인가 이상함을 느낀 강아지는 뒤를 돌아본 순간 자신을 향해 있는 고양이들의 시선을 발견하고 무엇인가 잘못되었음을 느꼈는지 계속 뒤를 돌아보고 있습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사람도 이러한 상황이라면 아마 두세 번 뒤를 돌아볼 거 같아요" "강아지 놀란 표정이 너무 재미있어요" "고양이들 너무 강아지를 신기하게 바라보는 거 같은데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강아지를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 무리들의 모습, 전혀 미동도 하지 않고 강아지를 바라보는 모습을 발견한 강아지의 행동이 재미 있으면서도 앞으로 사이좋게 잘 지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uni_mugi_hachi/twitt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