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길까?'힘쌘 남성과 호랑이가 줄다리기를 하는 동영상 SNS 화제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 본 호랑이는 용맹하면서도 강한 힘과 턱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사람과 비교를 했을 때 어느 정도 힘이 센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런데 최근 SNS 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중에 호랑이와 줄다리기를 시도한 남성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동물원의 협조를 통해 촬영된 이 동영상에는 놀랍게도 웃통을 벗은 남성과 호랑이가 줄 하나를 두고 힘을 겨루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호랑이와 힘센 남자 중 누가 더 힘이 셀까요? 동영상에서는 웃통을 벗은 남성은 힘을 다해 줄을 당기고 있는 남성과는 반대로 여유가 넘치는 호랑이의 모습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남성은 있는 힘 건 줄을 당기고 있지만 결국은 호랑이에게 끌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는 그런 남성과 비교를 했을 때 너무 여유로웠고 남성과의 힘겨루기에 흥미를 잃었는지 결국 호랑이는 자리에 주저 않고 말았습니다.

이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무모한 도전이지만 그래도 남성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당연히 호랑이가 쌔지 이길 줄 알았나 봐요." "안간힘 쓰는 남자분 모습 보고 조금 불쌍해지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호랑이와 줄다리기를 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 역시 동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호랑이의 힘은 정말 좋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끼는 동영상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인터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