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얌전하지만 운전할 때만 거칠어지는 남자친구, 고민됩니다.

운전을 잘하는 남자가 이상형인 여성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 여성 사연자는 운전을 잘하는 남자가 이상형이었지만 운전을 할 때면 거친 말을 하는 남자 친구로 인해 고민이라는 사연을 공유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 사연자 A 씨는 30대 중반의 나이로 결혼을 조건으로 지인의 소개를 통해 지금의 남자 친구와 3개월 정도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A 씨보다 2살이 많은 남자 친구 역시 30대 중반이라는 나이를 고려했을 때 처음 소개를 받을 때부터 연애가 아닌 결혼을 목적으로 만나게 되다 보니 사실 서로의 이상형보다는 조건을 좀 더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개월 정도 연애를 하면서 A 씨는 남자 친구의 인성과 능력 등을 고려했을 때 결혼 상대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남자 친구가 운전만 하면 평소와는 다르게 험한 말을 자주 하는 상황이 발생되면서 였다고 합니다. 

평소 말수가 없던 남자 친구는 난폭운전을 하거나 과속을 하는 것도 아니지만 운전 중 다른 차들이 이상하게 운전을 할 때면 자신도 모르게 거친 말이 하는 습관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A 씨는 남자 친구에게 거친 말을 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몇 번이고 했었지만 남자 친구는 그때마다 알았다고 이야기는 했지만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최근 A씨는 부모님을 모시고 남자 친구와 함께 지방을 갈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남자 친구의 버릇을 알고 있던 A 씨는 며칠 전부터 남자 친구에게 조금만 신경을 쓰고 거친 말이 나오지 않도록 신신당부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속도로를 주행하면서 칼치기를 하는 차량으로 인해 사고가 일어날뻔한 상황에서 A 씨의 남자 친구는 또 다시 거친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남자친구 역시 자신도 모르게 나온 말로 순간 너무나도 당황했을 했다고 하는데요. A 씨의 부모님 역시 예상치 못한 남자 친구의 말에 크게 당황을 하였다고 합니다. A 씨는 끝으로 남자 친구가 난폭운전을 하거나 과속 등을 하는 건 절대로 아니라며 단지 다른 차량으로 인해 사고의 위험이 생길 때만 험한 말을 한다며 과연 이런 남자와 결혼을 해도 문제가 없는 건지 네티즌들의 조언을 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A 씨의 사연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당연한 거 같은데요? 저도 평소에는 얌전한데 다른 차로 인해 위험한 순간이 찾아오면 욕부터 나오더라고요" "난폭운전을 하는 것도 아니라면 크게 문제가 없을 거 같은데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성격을 숨기고 있는걸 수도 있죠." "결혼을 조건으로 만나고 계신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을 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을 조건으로 3개월 정도 연애를 하고 있는 남자 친구가 운전을 할 때면 거친 말을 해 고민이라는 A 씨의 사연, 과연 여러분들은 어떤 조언들을 해주고 싶을지 궁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