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및 레저로 경비행기등을 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사연을 제보한 네티즌 역시 레저 활동으로 경비행기를 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등장한 고양이로 인해 매우 놀랐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한 네티즌은 레저 활동으로 경비행기를 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갑작스럽게 비행기 날개쪽에 나타난 고양이를 발견하고 매우 놀랐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해당 동영상속에는 비행 중 날개쪽에 나타난 고양이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처음 고양이를 발견한 비행기를 조종한 교관이었다고 합니다. 교관 역시 날개쪽에서 발견된 고양이로 인해 매우 당황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고양이의 안전을 위해서 바로 착륙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착률을 하는 동안 고양이는 그 자세 그대로 유지를 하면서 마치 비행을 즐기는듯한 표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착률을 해서 안전하게 내려주려는 도움의 손길을 거부한채 바로 고양이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어라? 저 고양이 언제부터 탄거지?" "무임승차 제대로네요" "자다가 잠에서 깬건가요?" "바람을 즐기는듯한 고양이 표정 너무 웃겨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경비행기에 무임으로 탑승한 고양이로 인해 생긴 어처구니 없는 해프닝, 다행스럽게도 안전하게 착륙을 해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reddit.com/r/ca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