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지각을 하는 이유로 가장 많은 것 중 하나가 늦잠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 네티즌은 전혀 다른 이유로 지각을 하게 되었다는 사연을 공유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네티즌은 어떠한 사유로 지각을 하게 되었던 걸까요?

일본에 한 네티즌은 어느 날 출근을 위해 주차되어 있는 차량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차량에 도착을 했을 때에는 한 마리의 참새로 인해 잠시 주춤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이내 한 마리의 참새가 두 마리가 되더니 곧 여러 마리의 참새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내 자신의 차량의 바퀴들을 참새들이 점령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네티즌은 그 모습이 너무 신기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사연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사진을 보면 처음에는 한 마리의 참새가 바퀴 아래쪽에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참새들이 한 마리씩 늘어나더니 결국 차량의 바퀴 휠 안쪽을 거의 점령했다고 하는데요.

이내 참새들이 앉은 휠은 참새들의 새집이 된것 처럼 변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은 참새들에게 소문난 새집이 되었다며 사연을 공유했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아...지각 인정!!" "저 안쪽이 참새들에게는 안락했던가 봐요" "저렇게 있으면 저 같아도 시동을 걸 수 없을거 같아요" "아직 빈자리들 입주를 기다리고 있나봐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한 마리의 참새로 부터 시작된 타이어 휠 새집, 어떠세요? 보고 있어도 흐뭇하지 않나요? 참새때문에 지각했다는 네티즌의 사연 이건 인정입니다.

*사진출처:@magogogoro/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