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표정을 숨기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그만큼 나는 숨긴다고 하지만 얼굴 표정에서 이미 다 티가 나고 있다고 하죠. 그렇다 보니 주변에서도 "너 누구 좋아하는구나?"라는 말을 듣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티가 나는 부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 BEST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작은 배려와 관심을 표현 합니다.

 

A형은 보통 소심하다고 불리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매우 조심스럽기 때문이죠. 그렇다 보니 A형 여성이 누군가를 좋아할 때 역시 조심스러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표현을 하지 않는 것도 아니죠.

예를 들어 상대방이 좋아하는 음식이나 취미를 기억해 두고 대화를 이어가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먼저 다가와 도움을 주는 경우들이 있죠. 이런 행동은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으로 A형 여성이 누군가를 좋아할 때 하는 대표적인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부끄러움과 아주 조심스러운 행동을 합니다.

A형은 대체로 감정을 숨기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감정을 숨기려고 부끄러워 거나 약간 어색해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평소와는 다르게 눈을 잘 마주치지 못하거나, 갑자기 조용해지면서 고개를 숙이는 경우라고 할 수 있죠. 이는 상대방이 자신을 어떻게 볼지 몰라서 신경을 쓰여서 하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칭찬과 응원을 보냅니다.

 

A형 여성의 경우 좋아하는 남성을 만나게 되면 응원의 말과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A형 여성은 그 칭찬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상대방이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기를 바라는 경우들이 많죠.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도 칭찬을 하거나 작은 격려를 보낼 때에는 A형 여성이 상대방에게 호감이 있다는 의미라고 할 수 있으니, 이러한 작은 행동에도 집중을 하는 게 좋습니다.

4. 함께하는 시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A형 여성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짧은 시간이라도 함께 보내고 싶어 하죠. 그렇기 때문에 대화를 하거나 잠깐 커피를 마시는 그 순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5. 은근한 질투가 많습니다.

 

만약 A형 여성을 두고 다른 여성이나 이성을 칭찬한다면 A형 여성은 질투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평소와 다르게 A형 여성의 친구를 칭찬할 때 표정이 달라지거나 질투의 시선을 보낸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의미가 될 수 있으니 참고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이러한 행동들이 모두 A형 여성이 이성을 좋아할 때 하는 행동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를 좋아할 때는 일단 표정부터 달라진다고 하니 그 표정을 얼마나 캐치를 잘하는지에 따라서 인연은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