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어도 너무 넓다?' 최소 1000평 이상 되는 국내 대형 카페 TOP 4

코로나19로 인해 좁은 공간보다는 넓은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동네에 아담한 카페보다는 야외에 위치한 대형 카페들을 찾는 경우들이 많죠. 조금만 시선을 돌려도 차로 30분 이내에 거리에는 한적한 야외는 기본이고 넓은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단순히 넓은 거를 떠나 다양한 이색적인 콘셉트까지 우리의 시선과 입맛을 사로잡는 대형 카페들이 존재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넓어도 너무 넓은 최소 1000평 이상의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 카페들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1000평 이상의 대형 카페들은 과연 어디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티 트렁크/파주

출처:더티트렁크 인스타그램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더티 트렁크'는 인스타 및 SNS 등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로,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계단식 좌식 등 다양한 형태의 인테리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죠. 특히 이곳은 간단한 브런치와 함께 빵들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형 주차장까지 완비해 파주 아웃렛 및 출판단지 등을 방문한 후 들리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내슈빌 치킨버거, 헝그리 LA. 클래식 브런치, BLT 아보카도와 같은 브런치 메뉴부터 시작해 더티 모히또 라테, 꼬꼬 넛 화이트 크림, 더티 크리미, 콜드 브루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카베아/파주

출처:카베아 인스타그램

1,200평의 공간에 보유하고 있는 카페 카베아는 단순히 카페라고 하기에는 넓은 크기로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그 크기에 압도당할 정도라고 하죠. 빵과 커피 이외에도 아메리칸 햄버거, 단호박 크림 파스타, 목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실내 공간과 더불어 탁 트인 잔디가 있는 야외 공간까지 있어 주변 사람들과 공간을 어느 정도 확보해 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소:경기 파주시 파주읍 봉서산로 245

버던트/청도

출처:버던트 인스타그램

 

소싸움으로 유명한 청도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버던트는 대구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2,000평이라는 드넓은 대지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처음 겉으로 볼 때에는 그렇게 크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구에 들어서면 줄줄이 늘어서 있는 야자수부터 시작해 다양한 식물들로 인해 마치 식물원에 온듯한 착각을 주고 있는데요.  초록 귤 에이드, 초록 스무디, 아보카도 커피 등 다양한 건강식 음료와 함께 제철 과일로 만든 착즙 주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경북 청도군 이서면 연지로 330

칼리오페/용인

출처:칼리오페 인스타그램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칼리오페는 무려 1만 2천 평에 달하는 크기를 자랑하는 곳으로 그리스 신전을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와 함께 조각상 등 화려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 곳으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죠. 특히 이곳을 찾는 분들은 케이크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칼리오페의 케이크는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주문 제작까지 받고 있어 특별한 날에 케이크가 필요한 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출처:경기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132

Designed by JB FACTORY